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개훌륭 강형욱 사료 안먹는 반려견 솔루션 공격성 완화 훈련 기간

by Leopard1 2020. 11. 17.
반응형

빗질보다 시급한 건 첫번째 리에에 대한 애정 줄이기 두번재 소파 위로 올라오지 못하게 하기 많은 가정의 중심을 차지하는 소파

간혹 소파에 올라갈 경우 중심을 지키고 있다고 착각하기도 하는 반려견 집 전체를 통제한다는 잘못된 착각을 한다. 그래서 강형욱 평상시에 올라가 있는 건 괜찮은데  보호자와 함께 소파 위로 올라가는 건 되도록 금지!

화분을 만지자 반응을 보이는 반려견 골든레트리버 리페 저라다가 호흡이 헤!헤!헤!헤!헤! 

반려견들에게 호흡은 또 다른 메시지 만약 호흡이 일정하게 헤!헤!헤!헤! 하다가 멈추면 그 뜻은 경고를 의미하는 것

지금 반려견 골든레트리버 리에의 호흡은 공격을 하려는 전조는 아님

보호자 말에도 앉이 아는 반려견 리에 으르렁거리며 안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의기소침한 상태로 하지 않는 것!

그 이유는 자신감이 없어 나오는 행동! 지금 리에는 눈치 보는 중

앉아라고 하면 싫어가 아니고 모르겠어라고 할 텐데 리에 옆에 서서 리에라고 간결하게 이름 부르고

리에 반려견이 집중을 하면 지금 왼손으로 잡고 있는 목줄을 오른손으로 잡고 왼손으로 엉덩이를 토닥토닥

반려견 리에의 긴장을 풀어주며 앉는 것을 도와주는 신호 여기서의 앉아는 앉아 주기를 바라는 느낌이 아니라 앉아, 알고 있지? 할 때까지 기다릴 거야!

앉아를 모를 리가 없다. 앉아를 안 하는 이유는?

보호자가 말하는 걸 들을 이유가 없을 때 존중하고 존경하는 사람의 말은 듣고 싶어한다. 반려견도 똑같다.

무시하는 사람의 칭찬은 보상이되지 않는다. 지금 리에는 보호자를 좋은 리더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다.

개훌륭 강형욱 보호자의 신호가 기다려지는 게 아니라 짜증이 날 것이다. 다시 한번 천천히 리에에게 앉아를 시키는 아들 보호자

엉덩이를 만져주며 천천히 기다려주는데 드디어 앉기 성공! 속으로 기뻐하는 부모님 보호자

이경규 아들 보호자도 리에를 무서워하면 안된다. 자신의 반려견을 무서워하면 안된다. 무서움을 이겨 내야 된다.

개훌륭 이경규 아들 보호자가 든든한 리더가 돼서 꾸준히 입마개와 통제 훈련을 하다 보면 괜찮아질 것이다.

개훌륭 강형욱 칭찬하고 맛있는 것 주면서 교육하고 싶을 것이다. 지금 그렇게 하기 위한 과정을 하고 있는 것이다.

계속되는 집 안 산책 훈련 개훌륭 강형욱 사료를 먹지 않는 반려견에게는 오늘 주지 말고 내일 저녁에 한 끼 줄 거예요.

5분 이내 사료를 줬는데 안 먹으면 바로 치워버리기 개훌륭 강형욱 보통 건강한 개들은 3일 정도 굶기면 먹는다.

지금부터가 시작 계속되는 집 안 산책 훈련 리에가 보호자의 리드와 통제에 익숙해질 때까지 반복훈련

개훌륭 강형욱 병은 한 번 가야 될 게 있고 꾸준히 가야 할 게 있다. 보통 1년 정도 공격성 완화 훈련 기간이 필요하다.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훈련 반려견 골드레트리버 리에는 어려서 지금 훈련하면 좋아질 수밖에 없다. 앞으로 해야 될 것이 없다.

하던 것을 안 해야 되는 걸 해야 해요! 보호자의 숙제 첫번째 애정과 관심 줄이기 두번째 건강한 친구 반려견들 만나기 세번째 전문 훈련사에게 구준히 훈련받기

세가지 항목을 꾸준히 실천하고 녉해준다면 악마견이 아닌 천사견 리에가 되어 행복하게 지낼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