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광장 홍게살 1kg 원가 17,600원 택배비 2,500원 포장비 900원 홍게살 1kg 판매가 21,000원 여태까지 맛남의광장에서 판매 한 것 중에 제일 비싸다 사상 최고가 최대 25마리의 홍게살이 담겨있는 1kg 한 팩
네이버에서 판매하고 대게살은 100g에 11,900원에 판매하고 있고 무료배송이다. 그런데 쿠팡에서 찾아보니 맛남의광장에서 판매한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나온 제품이 올라왔다. 소비가 되기 시작하니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보인다. 가격이 비싼이유는 인력이 많이 필용한 까다로운 공정과정으로 고급 음식점에서 만날 수 있던 홍게살을 집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1kg 기준 최대 25마리의 홍게가 들어있는 홍게살 목표수량 500박스 추가수량 500박스 해서 총 1000박스 판매했다.
그렇다면 오늘의 속초 맛남이 홍게살을 이용한 레시피는? 홍게살 크림 베이스 활용할 수 있는 걸 만든다. 크로켓과 그라탕을 만든다. 그다음에 홍게살 볶음밥 만들 예정이다. 홍게살 크림 베이스 만드는 데 시간은 10분 정도 걸린다.
데쳐서 살을 바른 것 마르지 않도록 물과 함께 냉동된 홍게살 사용하려면 녹여야 된다. 녹이고 물을 빼면 아래 사진처럼 된다.
실제로 사먹으려면 비싼 음식 두 번째 요리 홍게살 크림 그라탱을 아주 쉽게 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백종원 대표 홍게살 크림 베이스 하나로 모두 가능한 레시피
원래 크림소스의 베이스 루에는 밀가루가 필요하지만 크림수프 소고기수프 분말 수프로 대체 가능 여럿이 먹으면 n인분 혼자 먹으면 1인분 가능하다.
이제 본격적으로 홍게살 크림 베이스 만들기 분말 수프 팬에 넣어준다. 그리고 백쌤의 특별한 우유 계량법은 봉지 그대로 쓴다. 수프 봉지의 2/3를 넣어준다.
홍게살 크림 베이스 만들기 첫 번째 분말 수프와 우유를 넣는다. 잘게 썬 양파와 손가락 반마디 정도 버터를 넣어준다.
포슬포슬한 식감을 위해 홍게살 물기를 꼭 짜줘야 된다. 이렇게 계속 끓여주다 보면 호엑살 크림 베이스 마법처럼 완성된다. 홍게살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1000박스 바로 품절 완판 기념 본격 요리 타임 오나성된 홍게살 크림 베이스로 선보이는 첫 요리 노장금표 홍게살 크림 크로켓 홍게살 크림을 동그랗게 뭉쳐주세요.
동그랗게 뭉친 게살을 밀가루에 굴려주고 달걀물 묻히고 빵가루 순으로 그리고 튀기면 된다. 추가로 아기 이유식으로 홍게살 써도 최고다.
근데 원래 이유식은 지방 없는 부위를 많이 쓴다. 그래서 게살이 아기 이유식으로 아주 좋다.
홍게살 크림 크로켓 첫번째 밀가루 달걀물 빵가루 순서대로 홍게살 크림에 묻혀준 뒤 두번째 예열된 기름에 퐁당 넣어준다. 듣기만 해도 맛있는 소리 튀는건 반칙이다. 몇분 튀겨야 될 까요? 걱정 안해도 된다. 안엔 이미 익었다.
노릇하게 튀겨진 크로켓 홍게살 FLEX 크로켓 완성 겉바속촉의 극치 홍게살 크로켓 유작가 피셜 게살 식감과 크림 베이스의 환상 조화맛 존맛탱
홍게살 베이스로 두 번째 요리 그라탕 그라탱 준비물 이런 그릇인데 에어프라이기용 그릇 내열 유리 필요 만들어둔 크림 베이스의 초간단 활용법
먼저 홍게살 크림을 그릇에 깔아주고 위에 피자치즈 올려주면 끝 초간단 그라탕 홍게살 크림과 피자치즈 듬뿍 얹어 에어프라이기로 직행
그릇째 쏘옥 넣어준다. 180도에서 예열했을 때는 5~6분 아닐 경우 7~8분 에어프라이기없다면 대신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된다.
잘 녹은 치즈 이불 고소함 작렬 초간단 홍게살 그라탱 그라탕 바삭한 크래커와 부드러운 그라탱의 만남 정말 맛있다.
백쌤의 세 번재 필살기 홍게살 볶음밥 먼저 송송 썬 파 준비하고 달궈진 팬에 기름과 파를 넣어준다. 파기름을 먼저 내주는 것이 포인트
파 볶다가 게살을 넣어준다. 게살 몽땅 이렇게 많이 넣어도 홍게살 한 팩의 일부일 뿐 파 기름에 게살 볶는 거 반칙이다. 맛에서는 반칙을 써야된다. 정당한 승부를 해서는 맛으로 못 이긴다. 범죄는 아니고 권리다. 어느새 다 볶아진 홍게살
밥그릇에 먼저 홍게살을 채워준다. 먼저 홍게살 볶아두고 이번엔 밥 볶기 기름에 파&당근을 한 번 더 볶아준다.
당근이 싫다면 잘게 잘게 썰어준다. 없으면 식감이 떨어지기 때문에 넣어주는 게 좋다. 맛남의광장 백종원 홍게살 볶음밥 파와 당근을 볶다가 한쪽에 밀어놓고 달걀을 볶아주다 소금을 솔솔 뿌려준다.
여기서 백종원 꿀팁 기름 있는 쪽에 간장을 부어 살짝 태워준다. 이렇게 하면 간장의 풍미를 UP 시켜줄 수 있다.
달걀을 볶다가 찬밥 투하하고 잘을 잘게잘게 자르듯이 볶아준다.
달걀과 밥이 다 볶아졌으면 볶은 홍게살 담아둔 밥그릇에 볶음밥 합체해준다. 밥을 꾹꾹 눌러담는다. 이게 사기급 꿀팁
꾹꾹 눌러준 밥 그릇을 넓은 접시에 딱 올린다. 톡톡 마법의 주문을 외워주면 홍게살 듬뿍 볶음밥 완성 역대급 홍게살 3종 요리 완성